이쁜왕자 만쉐~~

눈이 부었다.. 본문

낙서장

눈이 부었다..

이쁜왕자 2006. 9. 19. 11:10
어제 심야 야비군 훈련을 받으며,,
왼쪽눈에 먼지라도 들어 간듯 쓰라리며,, 자꾸 눈물이 났다..
어찌 마땅한 처치 방법을 못찾고,, 그냥 손으로 좀 비벼 주었다.. -_-

야비군 훈련이 끝나고 집에 와서 확인 해 보니,,
왼쪽 눈이 완전히 탱탱 부어 있었다..
따스한 물로 잘 맛사지 한뒤,,
한숨 푹 자고 나면 괜찮아 질꺼야 라고 믿으며,, 잠을 청했다..

아침에 일어나 보니,,
붓기는 빠져 있었지만,,
이젠 심하게 충혈되어 있었다..

게다가 눈물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오고 있다..

안과에 함 가봐야 게따..


안과에 다녀온 결과..

아마도 눈병이 전염된 거 같다..
안약 받아서 3시간 마다 한방울씩 넣어라..
끝 -_-

다시 말해 안과 의사도 정확하게는 모르는 일반적인 충혈증상인듯 싶다..
뭐,, 혹시 회사에 전염 시킬줄 모르니 안약은 시키는 대로 넣을 수 밖에..

- 이쁜왕자 -
- Valken the SEXy THief~~ ^_* -



728x90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