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쁜왕자 만쉐~~
파이널 판타지 에어본 브리게이드 - 이벤트 무기 본문
현재 파이널 판타지 에어본 브리게이드(이하 FFAB)는 '이세계의 거병'이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, 그 보상으로 이벤트 무기를 랜덤하게 준다. 그리고, 나도 조금 발을 담군 결과, 2개의 SR+ 급 무기를 챙겼다. 로물루스 & 레무스 라는 검과 새시테리어스 라는 이름의 활이다. (참고로 플레임 파슬 이라는 R, R+ 급 검과, 스타 시커 라는 R, R+ 급 활도 얻을 수 있다. 하지만, R+ 급 따위.. -_-)
물론 더 열심히 게임을 한사람들은 저 무기를 다수 획득하였을테고, 그걸 또 진화(합성)해서 더 강력한 무기를 만들어 사용하긴 할 것이다. 하지만, 나로써는 저 SR+ 급 무기를 2개, SR 급 역시 여럿 획득한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중이다. 앞으로 이벤트는 며칠 더 진행될테니, 운이 좋으면 더 많은 무기를 얻을 수도 있을 것이다.
실제로 SR+ 급 무기는 이미 오래전에 드래곤 크로우 라는 이름의 격투용 무기를 먹은 적이 있다. 그런데, 이게 좀 계륵 같은게, 사용 비용(CST)이 28 이나 된다. 그 아래급의 SR 급 무기가 보통 20 인걸 고려하면, 사용 비용이 꽤나 높은 셈이다. 렙업을 아주 많이 해서 여유가 있다면 모를까 꽤나 부담되는 사용 비용이다.
그런데, 이번 이벤트로 획득한 이 2개의 SR+ 급 무기는 사용 비용이 21 밖에 안된다. 사용 비용이 낮은 것만으로도 이 무기의 가치는 크게 증가 한다. 또한, 같은 이름의 SR 급 이벤트 무기 역시 사용 비용이 17 밖에 안되어서, 다른 SR 무기에 비해서도 사용 비용이 낮다.
이번 이벤트는 9월 27일 새벽 1시에 마감된다. 그때까지 나름 빡시게 달려 보자.
- 엔델 -
728x90
반응형
Comments